top of page

[2019-03] 사이판 1일차

올해의 첫 워크샵~

좀 다른 곳을 찾다가 간 곳이 사이판 !!!!

정말 매력적인 바다~~

출발할때는 느낌은 언제나 신남~~

공항에 도착 !!

숙소에 도착하니 날이 밝아오네요.

바다에 들어가긴 전 간단히 요기를 하고

여유도 없이 장비를 챙겨야겠죠~

다른분들은 바다로 가시고... 난 랜트카 타고 방황하기 시작!!!

사이판은 오프로드가 생각보다 많아요.

렌트하실거면 SUV 강추~

정말 바다색이 끝내주죠?

출출해서 들렸던 어느 식당....

하지만, 맛이....ㅠ_ㅠ

얼마전 사이판에는 태풍이 왔었죠.

태풍의 피해를 고스란히 보여주네요

날이 저물기 시작하여, 저도 숙소로 ㄱㄱ

저녁에 다시 모여, 주말마다 장이 선다고 해서 놀러갔어요

먹을거리를 샀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본넷위에서 먹는....

사람이 많네요

또다시 먹을거를 사러 방황하는 중

학생들이 공연도 하네요

2차 먹방;;

돌아와서도 야식은 끊이질 않고...

이렇게 아쉬운 하루가 가네요.


Recent post
bottom of page